힐튼 호텔의 정책 및 서비스 변경

힐튼은 예약 및 취소 정책을 업데이트했고, 힐튼 아너스 포인트 및 등급의 기한을 연장했으며 영향을 받는 팀멤버 및 지역사회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전용 페이지를 방문하여 여행하기 전에 최신 정보를 확인하고, 이용 가능한 서비스와 적용될 수 있는 현지 규정 또는 제한 사항에 대한 업데이트를 호텔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호텔 내 모든 장소에서 마스크 착용과 사회적 거리 두기를 장려하고 있습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체온 점검과 건강 신고서, 마스크 착용, 모바일 접촉 추적 앱 사용을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최신 정보 보기
 
 
최저 AU$258/1박
숙박 예약

힐튼 시드니

488 George Street, Sydney, New South Wales, 2000, Australia
+61-2-9266-2000
외관
이벤트
그 외
외관

힐튼 시드니 외관 입구

이벤트

2층에 위치한 스테이트룸(Stateroom)은 최대 200명까지 모실 수 있는 카바레 스타일 레스토랑입니다.

이벤트

소규모 회의의 경우 호텔 1층의 다양한 비즈니스 센터 회의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1층 회의실은 행사를 위한 다목적 공간으로 내벽을 닫아 공간을 분리할 수 있으며, 휴식 시간에는 1층 로비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1층 중역 회의실 및 휴식 공간입니다.

이벤트

2층 회의실은 중소기업 회의 및 행사를 열기에 좋습니다. 자연광이 비추는 소회의실 5개 및 스테이트룸(Stateroom)은 독특한 다목적 행사 공간으로 단체 시상식 및 컨퍼런스를 열기에 적합합니다.

이벤트

자연 채광이 드는 힐튼 시드니의 다목적 회의실에는 넓은 로비가 갖춰져 있으며 최첨단 기술 장비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연례 주주총회와 컨벤션, 컨퍼런스를 차분한 분위기에서 원활하게 주최하고 싶으시다면 최대 90명을 수용할 수 있는 회의실을 선택해 보세요.

이벤트

자연 채광이 드는 힐튼 시드니의 다목적 회의실에는 넓은 로비가 갖춰져 있으며 최첨단 기술 장비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연례 주주총회와 컨벤션, 컨퍼런스를 차분한 분위기에서 원활하게 주최하고 싶으시다면 최대 14명을 수용할 수 있는 중역 회의실을 선택해 보세요.

이벤트

4층 회의 공간은 넓은 개방형 전시회 세팅부터 극장식 프레젠테이션까지 다양한 형태로 이용할 수 있는 다목적 공간입니다.

그 외

로비에는 상향 조명으로 빛나는 4층 높이의 화려한 조형물이 있습니다.

그 외

힐튼 시드니 맞은편에 위치한 퀸 빅토리아 빌딩 쇼핑 센터

그 외

호주의 유명한 본다이 비치

그 외

월시 베이의 유명한 시드니 하버 브리지

그 외

하버 브리지, 식물원, 오페라 하우스, 달링 하버 등 시드니의 명소가 모두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려면 호텔에서 직접 열차나 버스를 타고 시드니 크리켓 구장이나 올림픽 공원을 방문해 보세요.






© 2023 Hil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