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20년 12월 2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를 극복하기 위해 고객님을 위한 힐튼의 약속
항상 그래왔듯이 힐튼은 투숙객과 직원의 안전 및 보안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가 계속 확산되는 가운데, 힐튼은 고객 여러분이 안전하게 여행하고 최대한 유연하게 움직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본 페이지에 유연한 예약, 힐튼 아너스 멤버십 포인트 및 등급, 지역사회와 인력 지원, 여행 안전에 관한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유연한 여행 – 2020년 6월 5일 업데이트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범유행 기간 동안 더욱 유연하게 여행을 하실 수 있도록 힐튼은 2020년 3월 12일 더 유연한 취소 정책을 도입했습니다. 자택 체류 명령이 해제되고 여행을 재개할 수 있게 됨에 따라 힐튼 팀멤버는 호텔에서 고객 여러분을 맞이할 날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한편 고객 여러분의 여행 계획이 계속 변동될 수 있는 만큼 다음과 같이 예약을 더욱 유연하게 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 2020년 3월 12일 이전에 예약하신 경우 – 더욱 유연한 신규 예약 정책 적용 후: 이제 위약금 없이 향후 예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예정된 도착 날짜로부터 24시간 전까지, 그리고 늦어도 2020년 8월 31일 전까지 변경 또는 취소해야 합니다. 이 내용은 ‘취소 불가’ 또는 사전 결제에 해당하는 예약에도 적용됩니다.
- 향후 예약에 대한 유연성: 2020년 3월 12일부터 8월 31일 사이 예약했으며 도착 날짜를 향후로 예정하신 모든 개별 예약 건은 예정된 도착 날짜로부터 24시간 전까지 수수료 없이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전 결제 요금 또는 보증금을 예치해야 하는 예약 요금을 취소하신 경우, 가능한 한 신속하게 환불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만, 현재 취소 요청이 쇄도하여 환불이 완료될 때까지 최대 30일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힐튼 아너스 회원이 사전 결제 요금을 취소하시는 경우, 취소한 각 숙박일당 무료 숙박 증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료 숙박 증서는 세계 각지의 힐튼 호텔 6,100여 곳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박은 2021년 8월 31일까지 완료해야 합니다. 일부 호텔에서는 환불 대신 향후 해당 호텔에 숙박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호텔 바우처를 선택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변경 가능 여부는 객실 상황에 따라 다르며 요금 차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힐튼 웹사이트, 힐튼 아너스 앱 또는 콜 센터를 통해 이루어진 예약을 변경하시려면, 여기에서 예약을 변경하거나 힐튼 고객 지원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여행 사이트를 통해 이루어진 예약을 변경하시려면, 해당 여행 사이트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건강 및 위생 – 2020년 4월 27일 업데이트
Lysol 보호 제품과 함께하는 Hilton CleanStay™
힐튼은고객님이 보다 더 청결하고 안전한 숙박을 즐길 수 있도록 호텔 청결 및 살균의 새 표준을 도입할 글로벌 프로그램 Lysol 보호 제품과 함께하는 Hilton CleanStay를 개발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표면을 안전하게 소독할 수 있는 신뢰도 높은 브랜드 Lysol 및 Dettol의 제조사인 RB의 전문가들과 함께 개발됐습니다. 또한 Mayo Clinic의 감염 예방 및 관리 팀의 전문가가 힐튼의 청결 방역프로토콜을 강화하는 데 조언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Hilton CleanStay는 이미 병원 사용이 승인된 청결 제품 및 강화된 프로토콜이 적용된 힐튼의 수준 높은 객실 관리 및 위생 수준을 기반으로 합니다.북미에서 신뢰받는 Lysol의 세척 제품, 솔루션 및 교육을 바탕으로 개발된 본 프로그램은 RB 및 힐튼이 이번 프로그램을 계기로 글로벌 제휴 협력의 기회로 확장해 나갈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 객실을 청소한 후 출입 사실이 없음을 나타내는 Hilton CleanStay 객실 스티커
- 전등 스위치 및 손잡이 등 객실 내 접촉이 가장 많은 10개 구역의 집중 추가 살균
- 공공 장소의 청소 빈도 증가
- 출입구 및 유동인구가 많은 구역에 고객 이용 가능 살균 물수건 제공
- 피트니스 센터 청결 개선
- 객실 내 문구 및 종이 용품 감소(패드 및 고객 안내 책자 등)
- 뷔페, 룸 서비스 및 회의 공간의 청결 개선 및 기타 변경사항
- 전 세계 4,700여 개 호텔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디지털 키를 이용한 비접촉 체크인 및 체크아웃
- 살균용 정전 분무기와 표면 및 물체를 살균하는 자외선 등 혁신적인 소독 기술
- 개인 보호 장비와 강화된 교육 및 프로토콜을 통해 개선된 팀멤버 안전 및 웰빙
Hilton CleanStay는 2020년 6월에 세계 각지 힐튼 호텔에 도입될 예정입니다.
현재의 건강 및 위생 표준.힐튼에서는 최고의 청결 및 위생 수준을 자부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에 대응하기 위해 힐튼은 국제 및 현지 공공 보건 당국(WHO 및 CDC 포함)과 협의하여 추가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청결 및 위생 규칙을 더욱 엄격하게 실시하고 있습니다.
- 호텔 직원들은 지속적인 상황 브리핑과 강화된 운영 규칙을 전달받고 있습니다.
- 공공장소(로비, 엘리베이터, 문 손잡이, 공중화장실 등)를 더욱 자주 청소하고 병원에서 사용하는 소독제와 동일한 등급의 소독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식음료 서비스는 현행 식품 안전 권고에 따라 조정해 나갈 예정입니다.
- 항균 손 세정제를 더 많이 비치하였습니다.
힐튼 호텔에서 코로나바이러스가 발생할 경우에 대비하여 지역 및 글로벌 대응팀을 꾸려 호텔에 24시간 지원하고, 신속히 대응할 수 있는 조치를 마련했습니다.
힐튼 아너스 포인트 및 등급 – 2020년 12월 2일 업데이트
다시 여행할 수 있는 시기가 왔을 때 언제든지 새로운 추억을 만드실 수 있도록 힐튼 아너스 정책을 유연하게 조정했습니다. 힐튼 아너스 회원 포인트 및 등급 유효 기간이 연장되었으며, 엘리트 등급 달성 및 마일스톤 보너스를 보다 빨리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불가능한 관계로 남은 2020년 기간 동안 현 등급과 포인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다수 조정하고 있습니다.
- 2019년 회원 등급 연장. 2020년 3월 31일부로 2019년 등급(다이아몬드나 골드, 실버와 관계 없이)에서 다운그레이드될 예정이었던 모든 회원의 현 등급을 2021년 3월 31일까지 자동으로 연장해 드립니다.
- 2020년 회원 등급 연장. 2022년 3월 31일까지 2020년 회원 등급을 연장해드립니다. 이는 오늘까지 이용하셨던 모든 다이아몬드나 골드, 실버 회원 혜택이 향후 24개월까지 연장됨을 의미합니다. 30박(기존 60박)을 숙박하신 다이아몬드 등급 회원은 가족이나 친구에게 골드 등급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60박(기존 100박)을 숙박하시면 골드 등급 선물이 다이아몬드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됩니다.
- 도달하기 더 빨라진 엘리트 등급. 2021년 1월 1일부터 필요한 숙박 일수, 투숙 일수 또는 베이스 포인트의 절반만 채우면 엘리트 등급에 도달하실 수 있습니다. 2020년의 모든 숙박 일수가 내년으로 이월되므로 등급 업그레이드가 유리해집니다. 2021년에는 숙박 일수를 절반만 채우면 힐튼 아너스 단독 혜택인 마일스톤 보너스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20박부터(기존 40박) 10박마다 10,000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즉, 포인트가 더 많이 적립되므로 꿈꾸던 여행에 한 발짝 더 가까워집니다.
- 포인트 유효기간 연장. 포인트 유효 기간을 2021년 12월 31일까지 연장했습니다.
- 힐튼 신용카드 사용을 통한 주말 숙박 리워드 적립. 2020년 3월 11일부로 만료되지 않은 모든 주말 숙박 리워드와 2020년 8월 30일까지 제공된 모든 신규 주말 숙박 리워드 만기일은 내년 여름 시즌 종료(2021년 8월 31일)까지 연장해 드립니다.
힐튼 아너스 익스피리언스(Experience)
여러분의 안전을 보장하고 최대한의 융통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현재 제공되고 있는 모든 익스피리언스 경험을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행사 취소 및 포인트 환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자주하는 질문(FAQ)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지역 사회 지원 – 2020년 3월 25일 업데이트
힐튼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COVID-19)의 영향을 받은 전 세계 다수의 지역 사회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힐튼 인력 자원 센터 – 2020년 3월 23일 업데이트
힐튼은 시장을 선도하는 회사들과 제휴를 맺어 전 세계적인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범유행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운영을 중단한 호텔의 팀멤버들을 수많은 단기 직종에 연결해주고 있습니다. 힐튼 팀멤버와 그 외 숙박업계 취업희망자는 힐튼 인력 자원 센터(Hilton Workforce Resource Center)에서 Albertsons, Amazon, CVS, Lidl, Sunrise Senior Living, Walgreens와 같은 회사의 단기 채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일부 경우 즉시 고용도 가능합니다. 힐튼은 이 프로그램을 전 세계적으로 확장하여 시행하기를 희망하며, 다시 여행을 할 수 있게 되었을 때 팀멤버들의 복귀를 환영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팀멤버 지원자들은 https://teammembers.hilton.com/covid19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