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20년 12월 2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를 극복하기 위해 고객님을 위한 힐튼의 약속

항상 그래왔듯이 힐튼은 투숙객과 직원의 안전 및 보안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가 계속 확산되는 가운데, 힐튼은 고객 여러분이 안전하게 여행하고 최대한 유연하게 움직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본 페이지에 유연한 예약, 힐튼 아너스 멤버십 포인트 및 등급, 지역사회와 인력 지원, 여행 안전에 관한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유연한 여행 – 2020년 6월 5일 업데이트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범유행 기간 동안 더욱 유연하게 여행을 하실 수 있도록 힐튼은 2020년 3월 12일 더 유연한 취소 정책을 도입했습니다. 자택 체류 명령이 해제되고 여행을 재개할 수 있게 됨에 따라 힐튼 팀멤버는 호텔에서 고객 여러분을 맞이할 날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한편 고객 여러분의 여행 계획이 계속 변동될 수 있는 만큼 다음과 같이 예약을 더욱 유연하게 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사전 결제 요금 또는 보증금을 예치해야 하는 예약 요금을 취소하신 경우, 가능한 한 신속하게 환불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만, 현재 취소 요청이 쇄도하여 환불이 완료될 때까지 최대 30일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힐튼 아너스 회원이 사전 결제 요금을 취소하시는 경우, 취소한 각 숙박일당 무료 숙박 증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료 숙박 증서는 세계 각지의 힐튼 호텔 6,100여 곳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박은 2021년 8월 31일까지 완료해야 합니다. 일부 호텔에서는 환불 대신 향후 해당 호텔에 숙박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호텔 바우처를 선택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변경 가능 여부는 객실 상황에 따라 다르며 요금 차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힐튼 웹사이트, 힐튼 아너스 앱 또는 콜 센터를 통해 이루어진 예약을 변경하시려면, 여기에서 예약을 변경하거나 힐튼 고객 지원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여행 사이트를 통해 이루어진 예약을 변경하시려면, 해당 여행 사이트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건강 및 위생 – 2020년 4월 27일 업데이트

Lysol 보호 제품과 함께하는 Hilton CleanStay™

힐튼은고객님이 보다 더 청결하고 안전한 숙박을 즐길 수 있도록 호텔 청결 및 살균의 새 표준을 도입할 글로벌 프로그램 Lysol 보호 제품과 함께하는 Hilton CleanStay를 개발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표면을 안전하게 소독할  수 있는 신뢰도 높은 브랜드 Lysol Dettol의 제조사인 RB의 전문가들과 함께 개발됐습니다. 또한 Mayo Clinic의 감염 예방 및 관리 팀의 전문가가 힐튼의 청결 방역프로토콜을 강화하는 데 조언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Hilton CleanStay는 이미 병원 사용이 승인된 청결 제품 및 강화된 프로토콜이 적용된  힐튼의 수준 높은 객실 관리 및 위생 수준을 기반으로 합니다.북미에서 신뢰받는 Lysol의 세척 제품, 솔루션 및 교육을 바탕으로 개발된 본 프로그램은  RB 및 힐튼이 이번 프로그램을 계기로 글로벌 제휴 협력의 기회로 확장해 나갈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Hilton CleanStay는 2020년 6월에 세계 각지 힐튼 호텔에 도입될 예정입니다. 

현재의 건강 및 위생 표준.힐튼에서는 최고의 청결 및 위생 수준을 자부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에 대응하기 위해 힐튼은 국제 및 현지 공공 보건 당국(WHOCDC 포함)과 협의하여 추가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청결 및 위생 규칙을 더욱 엄격하게 실시하고 있습니다.

힐튼 호텔에서 코로나바이러스가 발생할 경우에 대비하여 지역 및 글로벌 대응팀을 꾸려 호텔에 24시간 지원하고, 신속히 대응할 수 있는 조치를 마련했습니다.

 

힐튼 아너스 포인트 및 등급 – 2021년 9월 22일 업데이트

·       2023년 3월 31일까지 등급 유지 기한 연장: 회원들이 등급 혜택을 지속해서 누릴 수 있도록 한다.

·       2022년 12월 31일까지 포인트 소멸 중지: 6,600개 이상의 힐튼 호텔에서 회원들이 무료 숙박, 힐튼 아너스 익스피리언스 (Hilton Honors Experiences), 라이브 이벤트, 자선 기부 등에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기한을 연장한다.

·       2019년 대비 2022년 등급 상향, 마일스톤 보너스, 그 외 등급 혜택 등에서 자격 조건 완화: 회원들이 더욱 수월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2022년 힐튼 아너스 회원들은 다음과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o   등급 조건

·       실버 등급: 7박과 3회 투숙 또는 17,500 기본 포인트 적립

·       골드 등급: 28박과 14회 투숙 또는 52,500 기본 포인트 적립

·       다이아몬드 등급: 42박과 21회 투숙 또는 84,000 기본 포인트 적립

o   마일스톤 보너스

·       30박 달성 시 10,000 보너스 포인트 적립

·       10박 추가마다 10,000 보너스 포인트 적립 (30박 이후부터 적용)

·       60박 달성 시 30,000 보너스 포인트 일시에 적립 

o   엘리트 등급 혜택

·       40박 달성 시 지인 또는 가족에게 일회성 골드 등급 부여하며, 70박 달성 시 다이아몬드 등급으로 상향 가능  

 

·       롤오버 나이트 연장: 모든 등급 회원의 2021년 숙박 이력을 자동으로 이월하여 2022년 등급 취득 조건에 반영

 

힐튼 아너스 익스피리언스(Experience)

여러분의 안전을 보장하고 최대한의 융통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현재 제공되고 있는 모든 익스피리언스 경험을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행사 취소 및 포인트 환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자주하는 질문(FAQ)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지역 사회 지원 – 2020년 3월 25일 업데이트

힐튼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COVID-19)의 영향을 받은 전 세계 다수의 지역 사회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힐튼 인력 자원 센터 – 2020년 3월 23일 업데이트

힐튼은 시장을 선도하는 회사들과 제휴를 맺어 전 세계적인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범유행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운영을 중단한 호텔의 팀멤버들을 수많은 단기 직종에 연결해주고 있습니다. 힐튼 팀멤버와 그 외 숙박업계 취업희망자는 힐튼 인력 자원 센터(Hilton Workforce Resource Center)에서 Albertsons, Amazon, CVS, Lidl, Sunrise Senior Living, Walgreens와 같은 회사의 단기 채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일부 경우 즉시 고용도 가능합니다. 힐튼은 이 프로그램을 전 세계적으로 확장하여 시행하기를 희망하며, 다시 여행을 할 수 있게 되었을 때 팀멤버들의 복귀를 환영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팀멤버 지원자들은 https://teammembers.hilton.com/covid19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1 Hil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