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 ฿6,909/1박
숙박 예약

차오 프라야(Chao Phraya) 강가에 자리하는 밀레니엄 힐튼 방콕 호텔의 건축미는 그렇지 않아도 이미 매혹적인 도시의 실루엣을 하늘을 배경으로 더욱 아름답게 연출합니다. 시내 중심부에서 불과 8킬로미터의 거리이며 수완나품(Suvarnabhumi) 방콕 공항과는 차로 45분의 이상적인 거리에 있습니다.  태국

모든 객실과 스위트에서 바라보는 차오프라야 강의 전망이 환상적이며 도심 및 문화 지구와 가까운 강변 안식처인 밀레니엄 힐튼 방콕은 삶에 대한 참신한 시각을 전하며 예술품 갤러리, 박물관, 시장으로 가득한 활기찬 거리의 풍경을 선사합니다. 이 호텔은 BTS 골드 라인 차로엔 나콘 역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리버 시티 방콕 쇼핑 센터 옆에 자리한 시 파야 부두에서 페리를 타고 강을 건너 쉽게 오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쇼핑몰 중 하나인 아이콘시암(ICONSIAM)은 호텔에서 도보로 단 몇 분 거리에 있습니다.
차오프라야 강둑 옆에 자리한 32층짜리의 이 랜드마크는 533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고급 어메니티, 대형 욕실, 파노라마 강 전망을 자랑합니다. 그랜드 볼룸(594㎡)과 톤부리 볼룸(338㎡) 덕분에 더 이상 번거로움 없이 대규모 행사 및 연회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30층에 있어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는 10개의 회의실은 비즈니스 브리핑, 주간 회의 또는 풀 컨퍼런스 개최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리버사이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인 플로(Flow)에서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스리식스티 재즈 라운지(ThreeSixty Jazz Lounge)와 스리식스티 루프탑 바(ThreeSixty Rooftop Bar)는 완벽한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호텔의 명소입니다.


호텔 시설 하이라이트

・리버뷰의 543개의 객실 및 스위트
・8개의 레스토랑과 바
・30층에 있는 15개의 최전담 평견 룸과 회의 시설
・12개의 스위트와 옥외 인피니티 풀을 갖춘 에포리아:스파 엣 힐튼(eforea:spa at Hilton)
・도로, 강, BTS 스카이트레인 등의 교통수단이 가능

주변 관광

밀레니엄 힐튼 방콕 호텔은 바쁜 듯한 방콕 시내 중심부에서 불과 8킬로미터의 거리에 있으며 호텔의 전용 부두에서 사판 탁신(Saphan Taksin) 및 리버 시티(River City)까지 20분 간격으로 셔틀 보트가 운행됩니다. 1782년에 지어지며 태국왕과 왕실을 위한 황궁인 유명한 방콕 왕궁(Grand Palace)을 찾으시거나 와트 포(Wat Pho)사원에서 벽화나 조각물들을 감상하셔서 역사를 느껴보십시오. 담넌 싸두악 (Damnoen Saduak) 수상시장으로 향하시면 수백 척의 작은 보트에 물건이 산더미같이 쌓여 물건을 사고파는 광견을 목격하게 되고 지역의 문화에 흠뻑 빠져드실 겁니다. 차오프라야(Chao Phraya) 강 리버 투어를 즐기시거나 가까운 차이나타운의 가게, 바, 레스토랑 등을 찾아보십시오.

더 보기

฿6,909부터 (약₩253,686)
  • 15시 체크인
    12시 체크아웃
  • 전실 금연
  • 무료 주차장 있음
  • 로비에서 무료 Wi-Fi
  • 애완동물 불가
  • 옥외 풀

최근에 본 호텔






© 2022 Hil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