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에 대한 힐튼의 대응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에 대응하여 저희 호텔은 제한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도움이 필요한 경우 호텔에 직접 문의 또는 프로모션의 “레스토랑 및 부대시설 운영시간 변경 안내”의 내용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들의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힐튼은 예약 및 취소 정책을 업데이트했고, 힐튼 아너스 포인트 및 등급의 기한을 연장했으며 영향을 받는 팀멤버 및 지역사회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전용 페이지를 방문하여 여행하기 전에 최신 정보를 확인하고, 이용 가능한 서비스와 적용될 수 있는 현지 규정 또는 제한 사항에 대한 업데이트를 호텔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최신 정보 확인하기 
최저 ₩265,949/1박
숙박 예약

힐튼 경주

경상북도 경주시 보문로 484-7 (우)38117
+82-54-745-7788

버드파크

커다란 새 장 속으로 직접 들어가서 새들을 만지고 어깨에 올려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호텔에서 차로 10분 내외 소요됩니다.

기존의 우리에 갇힌 동물을 밖에서 보는 것이 아니라, 커다란 새 장 속으로 직접 들어가서 새들을 만지고 어깨에 올려보고 하는 공간이라는 점이 독특한 방식입니다. 새도 행복하고 구경하는 관람객도 행복한 구조로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국내 최초의 체험형 화조원인 경주버드파크는 1층 전체가 생태체험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로 조류가 90% 정도를 차지하며, 파충류, 어류, 기타 소동물 등이 있습니다. 2층은 전시체험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야외체험장이 있습니다.
경상북도 1호로 전문동물원 박물관 등록기관으로 국제희귀 동물의 수입 및 전시가 가능하여, 국내 최초로 ‘히야신스, 코뿔새, 스칼렛 앵무, 플라밍고’ 등의 새들 볼 수 있는 곳입니다.





© 2020 Hilton